실시간 뉴스


[조이HD]임영웅, "위로가 되는 목소리 들려드릴게요"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체부 장관 표창'을 받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임영웅은 "올 한 해는 정말 힘든 한 해였다. 이 힘든 한 해에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많은 위로와 감동을 주는 대중문화인들과 이 자리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가수로서 더 좋은 모습, 여러분들께 위로가 되는 목소리 많이 들려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문체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가수, 배우, 희극인, 성우, 방송작가, 연주자, 안무가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른다.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사회적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대중문화예술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포상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시상식으로 개최됐다.

가수 임영웅이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체부 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가수 임영웅이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체부 장관 표창'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HD]임영웅, "위로가 되는 목소리 들려드릴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