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나폰, '아이폰12 미니·프로맥스'도 사전예약 이벤트…선착순 '에어팟 프로' 증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유튜버 '찬웅팀장'이 운영하는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나폰'은 앞서 지난달 29일까지 애플의 신작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의 사전예약을 받고 출시에 나선 상태다.

이번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아이폰12 시리즈 중 프로 라인업은 인기가 높아 소비자에게 배송되는데 1~2주 이상 소요되고 있다. 이미 오픈마켓에서 사전예약 시작 20분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이들 오픈마켓은 현재 2~3차 예약 물량을 받고 있다.

이동통신3사 공식 온라인몰도 한때 접속자가 일시에 몰려 동시 서버가 다운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사나폰'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도 사전예약 이벤트를 연다.
'사나폰'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도 사전예약 이벤트를 연다.

이번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사전예약에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한국 배정 물량이 적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또 내년부터는 아이폰12 시리즈의 일부 물량에 중국 BOE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가능성이 거론되는 것도 이유로 꼽힌다.

아이폰1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와 '갤럭시S20'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판매가격도 인하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 사전예약과 '갤럭시노트20'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나폰, '아이폰12 미니·프로맥스'도 사전예약 이벤트…선착순 '에어팟 프로'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