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데' 뮤지 "안영미 건강하게 돌아오길…희극인들 노력 감사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뮤지가 희극인들의 노고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3일 오후 생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DJ 뮤지가 안영미 없이 홀로 진행했다.

뮤지는 "안영미 씨가 잠시 자리를 비웠다. 많은 이해 바란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시길 바란다"고 안영미를 걱정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故 박지선 비보로 3일 '두시의 데이트' 방송에 불참했다. [사진=조이뉴스포토DB]
개그우먼 안영미가 故 박지선 비보로 3일 '두시의 데이트' 방송에 불참했다. [사진=조이뉴스포토DB]

이어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다. 우리 희극인 분들, 하루하루 웃음을 드리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영미는 절친했던 KBS 동료 개그맨이었던 故 박지선의 비보로 이날 방송에 불참했다.

안영미는 지난 2일 라디오 생방송 도중 박지선의 사망 소식을 접했다. 충격을 받은 안영미는 얼굴을 감싸며 오열했고,이후 안영미를 대신해 DJ 뮤지와 고정 게스트 송진우가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날 보이는 라디오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삭제된 상태다.

고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6세.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이 없으며, 모친의 유서 성격의 메모가 발견됐다는 점을 들어 극단적 선택에 초점을 두고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지선과 모친의 빈소는 이대 목동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오전 7시, 장지는 벽제승화원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데' 뮤지 "안영미 건강하게 돌아오길…희극인들 노력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