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숫자로 살펴보는 프로바이오틱스, 촘촘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장내 세균이 장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소비자의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대인의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받은 유산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세노비스의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유산균 제조 1위 프로비(Probi)사의 프리미엄 균주 Lp299v를 100% 사용해 식약처 유산균 권장량 1일 최대치인 100억CFU를 보장하고 있다.

세노비스는 2014년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출시에 있어 41개의 인체 적용시험, 100개 이상의 국제논문, 7개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기능성 원료 Lp299v를 우선적으로 검토했다.

장벽에 단단하게 부착하고 촘촘하게 증식해 장 건강을 케어하는 데 있어 원료가 되는 균주를 가장 중요하게 여겼기 때문이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품질 높은 단일 균주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전문화를 일찌감치 시도한 셈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개 이상 판매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 만족도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과 참여∙신뢰를 기반으로 세노비스는 11월 한달동안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구매하고 3주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캠페인을 올해로 7년째 진행한다.

이번 11월 환불 보장 캠페인 ‘촘촘 대장정’에서는 그간의 캠페인에 대한 역사와 더불어 ‘수퍼바이오틱스’가 촘촘 유산균으로 불리게 된 배경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출시 이후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매년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만족률 99.3%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숫자로 살펴보는 프로바이오틱스, 촘촘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