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무료 배포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팬들을 위한 '선물'을 공개했다. KLPGA는 '2020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무료 이모티콘을 배포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모티콘은 KLPGA 홍보모델 10인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골프생활'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KLPGA는 "출시되는 이모티콘 16종은 선수들의 필드 위 진지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익살스러운 표정"이라며 "팬들에게도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무료 이모티콘은 KLPGA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하는 링크를 통해 '홍보모델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을 시청 후 선착순(약 8천 명)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후 90일간 사용할 수 있다.

KLPGA는 홍보모델 16인을 이모티콘을 제작해 무료로 증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대한체육회]
KLPGA는 홍보모델 16인을 이모티콘을 제작해 무료로 증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대한체육회]

KLPGA는 지난 5월 공식 캐릭터인 '케이와 버디’'이모티콘을 무료 증정했다. 당시 이모티콘은 공개 10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KLPGA는 "홍보모델은 매년 골프와 협회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이모티콘 배포를 통해 팬과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무료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