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4시간 1:1 영어회화 앱 ‘튜터링’, 서비스 개편…"교육 퀄리티 높였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1:1 영어회화 앱 ‘튜터링’은 지난 9일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 풍성한 혜택 등을 더한 대대적 개편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온디맨드’ 모바일 러닝 플랫폼으로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튜터링 측은 이번 개편으로 기존에 갖추고 있던 교육 서비스의 퀄리티가 한층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온디맨드란 우버와 같이 플랫폼과 기술을 갖추고 수요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방식을 지칭한다.

장기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온라인에서 1:1 맞춤형으로 진행하는 교육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튜터링은 주요 서비스에 더해 ‘AI 튜터 무제한 수업’, 그리고 ‘1:1 원어민 회화 10분 수강권’과 ‘1:1 첨삭 서비스’ 등을 새롭게 적용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어학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언택트 시대 속 보다 더 자유로운 영어학습을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AI 튜터 무제한 수업은 학생과 AI 튜터 간 무제한 리스닝과 스피킹 연습으로 실전 원어민 수업 전 긴장을 덜어주고, 수업 후에는 복습을 통해 완벽하게 문장을 ‘내 것’으로 습득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기존에는 ‘1회 20분 수업 수강권’만 존재했으나, 이번 수강권 개편을 통해 ‘1회 10분 수업 수강권’이 추가됐다. 사용자는 20분 수업 수강권, 혹은 10분 수업 수강권 중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1회 10분 수강권은 수업 연장을 통해 한 번에 최대 30분까지 수업이 가능하며, 1회 20분 수강권은 수업 연장을 통해 한 번에 최대 60분까지 수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원어민 튜터의 1:1 첨삭 서비스로 빠르고 정확한 교정을 통해 회화뿐만 아니라 영작문 실력까지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700개 이상의 토픽 카드 무제한 이용, 40개 이상의 인기 코스 무제한 이용, 월 1회 이메일 학습 콘텐츠 등이 제공된다.

튜터링은 이번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신규 365 올패스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 수강기간을 최대 2개월 연장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365 올패스 체험단(100명)도 함께 모집한다.

튜터링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 이후 가장 큰 변화를 겪고 있는 곳 중 하나가 온라인 교육 시장인 만큼, 서비스 퀄리티 강화의 필요성을 느껴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하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완벽한 1:1 교육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튜터링은 ‘경제력이 교육을 지배하지 않는 세상을 만든다’라는 서비스 철학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편리하게 어학을 배울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 원하는 튜터, 원하는 토픽으로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강점으로 호평 받고 있는 중이다.

이를 통해 2016년 9월 서비스 론칭 후 3년만에 회원 100만 명 달성, 연 매출 130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 8월에는 1:1 화상 회화 초등 영어를 론칭한 바 있으며 앞으로 교육 카테고리 확장 및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4시간 1:1 영어회화 앱 ‘튜터링’, 서비스 개편…"교육 퀄리티 높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