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영탁, 트롯 대세들 시상식 접수…'MMA 2020' 출연 확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과 영탁이 시상식도 접수한다.

16일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임영웅과 영탁이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큰 성원을 받으며 나란히 진(眞)과 선(善)을 차지한 임영웅과 영탁은 올 한해 음원,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스타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가수 임영웅과 영탁이 'MMA 2020'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
가수 임영웅과 영탁이 'MMA 2020'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

임영웅은 이달 발표한 신곡 'HERO'에 이어 지난 4월 선보인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에서 커버한 곡들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영탁은 톡 쏘는 목소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져 신나고 경쾌한 곡 '찐이야'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tay Closer in Music'콘셉트로 진행되는 MMA 2020에서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 영탁의 경쾌하고 톡 쏘는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MMA 2020 제작진은 "임영웅과 영탁의 무대는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 장르의 진정한 매력은 물론, 전 세대가 음악으로 화합하는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명실상부한 대세 장르로 떠오른 트로트를 보다 친근하게 만나고, 트로트 장르의 반전매력을 확인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멜론은 12월 5일까지 멜론 웹과 앱의 MMA 페이지에서 MMA 응원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보낸 응원 메시지는 MMA 홈 전광판에 노출되며, 수상 아티스트에게도 팬이 보낸 응원 메시지가 전달된다. 또한 이달 20일까지 MMA 2020에 성원을 보내고 있는 이용자를 위해 '매일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MMA 2020은 12월 2일~5일까지 온라인・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진행된다. 멜론은 MMA WEEK 동안 콘셉트 'Stay Closer in Music'에 맞춰 사전 이벤트, 사전 공연, 메인 공연, 특별 영상 등 비대면 음악 축제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MMA 2020 메인 공연이 펼쳐지는 본식은 12월 5일 오후 7시 공개되며, 멜론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영탁, 트롯 대세들 시상식 접수…'MMA 2020'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