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토렉스, 살균 건조에 인테리어까지 ‘퍼펙트케어 세라믹히터 칫솔살균기’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유토렉스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라이징테크에서 미러 도어 디자인 칫솔살균기 ‘퍼펙트케어 세라믹 히터 칫솔살균기(UTC-57MW)’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퍼펙트케어 세라믹 히터 칫솔살균기(UTC-57MW)는 세균을 막기 위해 80~85℃를 유지하는 PTC 세라믹 히팅 발열판으로 24시간 살균 및 건조를 유지하고 인증 받은 유해균 살균능력으로 700여종의 세균을 약 99.9% 차단한다.

또한 면도기와 칫솔을 독립적으로 보관 가능한 듀얼 도어 시스템으로 공기중 노출을 최소화했고 탈부착이 가능한 칫솔/면도기 거치대를 사용해 교차오염을 미연에 방지한다.

아울러 탈부착이 가능한 자석 양치컵으로 거꾸로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한 건조와 미러 도어 디자인으로 실용성은 믈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추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어디든 부착가능한 고강도 3M 테이프를 통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야간에도 시야를 밝혀주는 무드램프, 보관 곤란한 치약을 깔끔하게 보관해주는 치약걸이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 있다.

라이징테크 담당자는 “퍼펙트케어 세라믹히터 칫솔살균기는 가전제품 하나를 고를 때 디자인의 디테일까지 고려하는 섬세한 소비자의 경향을 반영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토렉스, 살균 건조에 인테리어까지 ‘퍼펙트케어 세라믹히터 칫솔살균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