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이노베이션, 美 조지아주 교육기관에 3만 달러 기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K이노베이션이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고 있는 미국 조지아주의 교육기관에 3만 달러를 기부했다.

SK이노베이션은 19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 주정부 청사에서 조지아주 교육기관인 'EC3(Empower College & Career Center)'에 3만 달러(약 34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열었다.

19일(현지시간) 진행된 'SK이노베이션-잭슨 카운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잭슨 카운티 짐 쇼상의 의장(왼쪽부터), EC3 존 이슬러 대표, SKBA 황준호 대표, 조지아주 경제개발부 팻 윌슨 장관, CCS 조이 톨버트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
19일(현지시간) 진행된 'SK이노베이션-잭슨 카운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잭슨 카운티 짐 쇼상의 의장(왼쪽부터), EC3 존 이슬러 대표, SKBA 황준호 대표, 조지아주 경제개발부 팻 윌슨 장관, CCS 조이 톨버트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

이 자리에는 팻 윌슨 조지아주 경제개발부 장관, 짐 쇼 잭슨 카운티 상의 의장, 존 이슬러 EC3 대표, 조이 톨버트 CCS 대표, 황준호 SK 배터리 아메리카(SKBA) 대표 등이 참석했다.

조지아주 잭슨 카운티 정부는 지역사회의 미래 인재들을 위한 SK이노베이션의 지원에 공감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지난해에 올해도 3만달러를 함께 기부했다. 이 금액은 SK이노베이션의 요청으로 배터리 공장이 건설되고 있는 잭슨 카운티 커머스시의 CCS에 기부됐다.

SK는 1974년 비영리공익재단인 한국고등교육재단을 설립한 이래 현재까지 3500여 명의 장학생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베이션, 美 조지아주 교육기관에 3만 달러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