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몸엔용바이오 '맛있는녹용', 연말선물 48% 할인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원기회복과 몸보신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녹용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즐기기 쉽도록 녹용과 사과, 배를 한 포에 담아낸 ‘맛있는녹용(매일녹용)’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순재녹용’과 ‘매일녹용’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명절 기념 주최했던 하루엔용 할인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한 달 간 연말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월 말까지 48% 즉시할인, 12월 한 달 동안은 45% 즉시할인 혜택을 각 기간별로 제공한다.

국산녹용 전문 브랜드 몸엔용바이오는 우수한 품질로 뛰어난 녹용효능을 가진 우리 녹용을 과학적으로 연구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사용하는 사슴뿔은 사단법인 사슴클러스터 사업단 회원농가로부터 산야초와 옥수수 등 친환경 사료를 먹고 자란 사슴의 생녹용 만을 엄격하게 선별해 공급받으며, 녹용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 녹용분골부터 하대까지 모두 사용해 건강즙을 생산한다.

아울러 생녹용을 절각 즉시 영하 70도 초저온고에 보관한 뒤, 특허(출원)를 받은 자연 건조 방식을 적용해 건조녹용을 생산한다. 가공은 HACCP 인증(식품안전관리인증)과 ISO22000, ISO9000 등을 보유한 녹용가공센터에서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국민녹용을 지향하는 맛있는녹용은 영양과 호르몬이 가장 풍부한 85일 이전의 녹용만 사용하는 등 품질과 제조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서도 녹용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했다”라며 “그 동안 녹용가격이 부담스러워 꺼렸던 소비자부터 특별한 아버지생신선물이나 병문안선물 등 효도선물을 찾는 소비자까지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산녹용의 우수성을 알리는 몸엔용바이오는 맛있는녹용 외에도 어린이녹용인 키엔용, 엄마생신선물로 제격인 미엔용, 힘엔용, 활기찬녹용 등 연령대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몸엔용바이오 '맛있는녹용'이 연말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몸엔용바이오 '맛있는녹용'이 연말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몸엔용바이오 '맛있는녹용', 연말선물 48%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