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키드 진권, BL웹드 '나의 별에게' 캐스팅…"오랜만에 작품, 설렌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뉴키드 진권이 BL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 캐스팅됐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뉴키드의 리더 진권이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제작 에너제딕 컴퍼니 에이치앤코) 출연을 확정짓고 '연기돌' 활동을 이어간다.

뉴키드 진권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뉴키드 진권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리는 작품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진권은 세상 그 누구보다 설렘을 빨리, 자주 느끼는 '금사빠, 금사식' 백호민을 연기한다. 부드러우면서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인기리에 방영됐던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 2'를 통해 '연기돌' 가능성을 입증한 진권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겠다는 각오다. 평소 뉴키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요리면 요리 등 무한한 매력을 선보여왔던 터라 이번에 선보일 연기에도 기대가 모인다. 무엇보다 코로나19 여파로 공연무대에 오르지 못해 아쉬워했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진권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작품 활동이라 많이 떨리기도 하고 설렌다. 기다려주신 팬 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작품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별에게' 제작진은 "진권은 다재다능한 친구다.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강렬한 모습 이면에 따뜻하고 순수한 성품이 깃들여있는 멤버라서 눈길이 간다.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나의 별에게'는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제작에 돌입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키드 진권, BL웹드 '나의 별에게' 캐스팅…"오랜만에 작품, 설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