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니콘, '미러리스 Z 5' 캐시백 이벤트 진행 外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니콘, '미러리스 Z 5' 캐시백 이벤트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올해 하반기 발매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5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인 Z 5는 상위 기종의 우수한 표현력과 신뢰성을 계승하면서 높은 휴대성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31일까지 Z 5를 바디 단품이나 키트 구성으로 구입하고, 내년도 2월 8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해야 한다. 이후 내년 2월 15일까지 캐시백 신청을 마치면 된다.

◆커세어, '아이큐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 출시

커세어가 '아이큐(iCUE) 스마트 라이팅 에코시스템' 신제품인 '아이큐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LT100 스마트 라이팅 타워'는 화려한 RGB LED가 각각 46개씩 장착된 2개의 알루미늄 타워를 제공하는 기본형의 '스타터키트'와 스타터키트에 추가 조명을 더 설치할 수 있는 '확장형 키트'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향상시키는 몰입형 앰비언트 조명으로 사용자의 공간에 특별한 감성을 전하고 커세어의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 PC 부품, 주변기기 등의 다른 아이큐 RGB 조명 제품과 동기화해 대규모의 조명쇼를 만들어낸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서비스 론칭

위닉스가 27일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론칭한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대상 제품은 제로S, 타워XQ, 마스터 공기청정기로 선정됐다. 다른 공기청정기 모델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사진=위닉스]
[사진=위닉스]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이용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렌탈, 정기배송 상품정보, 소식 등을 한 눈에 확인하고 복잡한 절차 없이 정품필터를 구독·주문 할 수 있다. 정품필터 구독에 필요한 정보를 알림으로 받아보고 상담과 결제도 가능해 이용자는 정기 구독상품을 관리, 유지하는 번거로움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경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전달

청호나이스가 경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25일 경주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한부모 가정 지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전달했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2003년 청호나이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 모임이며 올해로 17년째 활동하고 있다. 운영기금은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에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회사에서 낸 후원금을 합쳐 마련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선봬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인 A3+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픽스마 프로 200'과 '이미지 프로그래프 프로 300'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고속 출력은 물론 프로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으로 인쇄품질은 높이고 제품의 크기를 전 기종 대비 약 15% 줄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신규 8색 염료 잉크의 프로 200과 안료입자를 마이크로 캡슐화한 루시아 프로(LUCIA PRO) 10색 잉크의 프로 300은 충실한 색 재현과 고화질의 출력 품질을 제공한다. 마젠타, 레드, 블루 색상 영역에서 보다 투명하고 생생한 색채와 깊은 색 재현을 실현하며, 고밀도 검정잉크 사용으로 어두운 부분의 레드, 블루 계열 색감을 보다 선명하게 전달한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니콘, '미러리스 Z 5' 캐시백 이벤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