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버글로우, 27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연…걸그룹 선 넘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 출격한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7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해 3월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1년 반 만에 처음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방문하게 됐다. 에버글로우가 어떤 무대와 입담으로 MC 유희열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지 궁금해진다.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다. 아이돌 그룹의 완전체 출연이 많지 않은 만큼, 에버글로우의 이번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에버글로우는 기존 무대와 또 다른 매력까지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했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성장세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작 '아디오스(Adios)'와 '던 던(DUN DUN)'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이후로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저력이 다양한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최근 '라 디 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버글로우는 꾸준히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데뷔 후 첫 OST로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스페셜 트랙 '렛 미 댄스(Let Me Dance)'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글로우, 27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출연…걸그룹 선 넘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