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이로운소문' 김세정 "인생캐 만났다"…조병규 "눈물나" 연기 칭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이 '인생캐'를 만난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

27일 오후 열린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에는 유선동 감독과 배우 조병규와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이 참석했다.

김세정은 악귀를 감지하는 카운터 '도하나' 역을 맡았다. 수 백 킬로 밖의 악귀까지 감지할 수 있는 도하나는 특히 타인의 몸을 건드려 기억을 읽는 캐치 능력자로 소문(조병규 분)과 함께 악귀 소멸에 나선다.

27일 열린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에서 김세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M]
27일 열린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에서 김세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M]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로 연기 변신에 나서는 김세정은 "시크함은 어렵다. 웃는 모습은 제 평소 모습처럼 보여주면 되는데, 시크한 표현은 어렵다. 막상 역할로 들어오니, 하나의 서사도 있다. 그것에 집중을 하고 왜 이렇게 시크해졌는지 몰두하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하나를 통해 액션배우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고, 인생 캐릭터 만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 세정이로서 감정 이입을 하거나 몰입을 하는 것보다 도하나로 몰입하는 순간이 온다. 너무 짜릿하고 재미있다. 이런 기분을 느껴본 것이 거의 처음이라 이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영광이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조병규는 "(김)세정이가 경이로운 연기를 한적이 많다. 김세정의 연기를 보며 눈물 흘린 적도 있다. 경이로운 캐릭터를 만났다"라고 감탄했다. 유준상도 "빛이 난다. 이 작품을 통해 더 성장하고 더 큰 배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칭찬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로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악한 영혼들과 이에 맞서 괴력, 사이코메트리, 치유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카운터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이로운소문' 김세정 "인생캐 만났다"…조병규 "눈물나" 연기 칭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