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증정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은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의 기초 탈출을 위해 '합격교과서'를 제작하고, 이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최신 개정판의 합격교과서를 통해 많은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면서 "12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윌 소방 합격교과서는 필수 개념부터 기출 경향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과목 기초서라 할 수 있다. 총 2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1권은 국어, 영어와 한국사, 2권은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로 각각 나뉘어 있다.

1권에서 국어 영역은 3개년 기출 분석과 이에 따른 문법 및 비문학 유형의 핵심 내용이 요약되어 있다. 영어는 소방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으며,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테마를 제공한다.

2권의 소방학개론에는 소방학 필수 용어가 총 정리돼 있다.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다.

에듀윌 소방 합격교과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 대표 강좌에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총 수강기간 2년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이 마련돼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