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3일 1순위 청약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아파트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국내 건설사 아이에스동서가 경북 경주시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에아이에스동서 ‘에일린의 뜰’ 브랜드 단지 분양 소식에 경주 지역민들의 관심이 몰리는 추세다.

아이에스동서는 12월 3일(목) 경상북도 경주시 용황지구 일대에서 공급하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의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목)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청약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청약신청을 한 수요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승용차(제네시스GV80), LG대형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12월3일(목)부터 18일(금)까지며 경품추첨은 12월19일(토) 오후 2시에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아이에스동서가 올해 8월 부산 영도구에서 분양한 ‘오션라이프 에일린의 뜰1,2단지’도 최고 22대 1 로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에스동서가 경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도 앞선 단지에 이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황남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경주경찰서신청사 및 롯데시네마 등이 개발 예정돼 있어 입주 후 생활 인프라가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로부터 반경 2km 이내에 홈플러스,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단지 앞에 신당로, 신당교차로, 7번국도 등이 인접해 있어 시내·외 진출이 용이하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경주국민체육센터, 형산강체육공원, 용강어린이공원 등 녹지공간과 공원이 마련돼 있고, 단지 앞에 섯갓산을 비롯해 형산강 등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워터파크’가 도입된다. 또한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캠핑장’도 조성된다.

이웃 주민들과 함께 사이클을 타며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스크린 사이클링’과 요즘 인기 있는 레저스포츠 중 하나인 ‘실내 클라이밍’ 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또한 미세먼지와 날씨 상관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체육관’도 단지 내 마련된다. 운동 후 또는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입주민의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힐링 공간인 ‘릴렉스룸’과 아이들이 건강하게 놀 수 있는 ‘피톤치드 놀이방’ 등도 들어선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가입자인 만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주택이 있어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세대주 외 세대원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는다.

전매제한 역시 지방광역시의 경우 규제 강화로 인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로 늘어났지만, 지방 중소도시 비규제지역의 경우 이에 해당 되지 않아 분양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이에 경상북도 지역 외 서울, 수도권과 인근 지방광역시에서도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84~101㎡, 총 795가구로 구성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경주시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3일 1순위 청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