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2천400만원대 판매…역대 최대할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기념…디지털 마케팅 강화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시트로엥이 온라인 쇼핑 플랫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난달 푸조를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시킨데 이어 시트로엥의 판매를 결정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변화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편의와 접점 확대를 도모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 이래 최대 혜택 구성인 18.5%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개별소비세 인하를 포함한 총 18% 특별 프로모션에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대상 15만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이 경우 ▲2천960만원의 필 트림은 약 547만원 할인된 2천412만원에 ▲3천190만원의 샤인 트림은 약 589만원 할인된 2천60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0만원의 계약금을 결제하고, 편리한 위치의 전시장을 선택하면 담당 영업사원으로부터 시승신청과 구매상담이 진행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트로엥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2천400만원대 판매…역대 최대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