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위, 첫 싱글 '메모리:일루전'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멤버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밴드 원위가 첫 싱글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원위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MEMORY : illusion)'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원위의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에는 타이틀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A book in Memory)'을 포함해 'TRAUMA (Aquarium)', '기억 세탁소 (Eraser)', '기억 속 한 권의 책 (A book in Memory) (Inst.)'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원위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 트랙리스트 [사진=RBW]
원위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 트랙리스트 [사진=RBW]

이번 앨범 역시 원위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다.

앞서 원위는 치명적 수트핏을 드러낸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또한 13일 VLIVE를 통해 온택트 라이브 'ONEWE STUDIO WE : LIVE #5 [ONEWEVE, 두 별빛에 만개한 기억]'을 개최,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위, 첫 싱글 '메모리:일루전'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멤버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