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미호뎐' 황희 "나아가야 할 방향 알려준 의미있는 작품" 종영소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황희가 '구미호뎐' 종영 소감을 전했다.

황희는 3일 종영을 앞둔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백두대간 시절부터 이연(이동욱 분)의 충신으로 보디가드이자 주치의, 가사도우미 역할을 도맡아 온 토종 여우 구신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구미호뎐' 황희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구미호뎐' 황희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그는 주군을 위해서라면 아무 이유 없이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를 양보하고, 죽음 이후 삼도천 노예 계약까지 자처할 정도로 일편단심인 구신주를 싱크로율 100%로 소화해내 호평을 얻었다.

여기에 기유리(김용지 분)와의 일명 '간주점프' 로맨스로 '멜로눈깔'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것은 물론, '현실 남친 0순위'로 꼽히는 등 여성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황희는 “지금까지 '구미호뎐'을 시청해 주시고 구신주를 응원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분들과 만나게 되어 많이 행복했고, 힘든 시기에 모두 아프거나 다치지 않고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신주와 많이 정든 탓에 아직 이별이 실감나진 않지만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 주셔서 뿌듯한 마음으로 헤어질 수 있을 것 같다"며 "구신주를 연기하는 제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많이 고민하고 공부했던 의미 있는 작품이었다. 더 좋은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황희는 지난해 tvN '아스달 연대기’ 속 피도 눈물도 없는 대칸 부대의 전사 무광 역에 이어 SBS '의사 요한'에서 인간미 넘치는 마취통증의학과 펠로우 이유준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그 여세를 몰아 '구미호뎐'에서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토종여우 구신주를 완벽하게 소화,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황희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미호뎐' 황희 "나아가야 할 방향 알려준 의미있는 작품" 종영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