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1, 레드불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레드불의 세계 최고 수준 인적 자원, 시설물 등 인프라 적극 활용

 [사진=T1]
[사진=T1]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SKT T1(이하 T1)은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제조사 '레드불'과 다년간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T1은 레드불이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과 시설물 등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레드불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펍지 모바일 등 전체 선수단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벤트에 대한 T1과의 전략적인 협업을 추진한다.

T1 관계자는 "레드불은 전통 스포츠와 e스포츠 전 영역에 걸쳐 30년 이상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배양해 온 전문 프로그램과 최상의 편의를 갖춘 수준급 시설들을 파트너사 선수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T1은 이번 계약으로 오스트리아와 미국 산타모니카에 있는 레드불 플레이어 퍼포먼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글로벌 수준의 신체적 코칭과 지원 등 더욱 체계적인 선수 관리 여건이 조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1의 'Faker' 이상혁 선수는 "평소 자주 마시던 레드불과 T1의 파트너십 소식에 놀라웠고, 기쁜 마음이 크다"며 "프로게이머들은 연습 중이나 경기 전에 에너지 드링크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은 저 말고도 구단 내 모든 선수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1, 레드불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