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장훈, 이찬원 코로나 확진에 '아는형님' 녹화 불참 "같은 스타일리스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아는 형님' 녹화에 불참한다.

서장훈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3일 "서장훈의 스타일리스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찬원의 스타일링도 함께 담당해 만일의 경우를 고려하여 이날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장훈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서장훈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서장훈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병원 검사와 자가격리를 하고, 회사는 방역 당국 지침을 준수하며 대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이찬원 측은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찬원 측은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며 "이찬원은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이에 이찬원과 지난 1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붐을 비롯한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은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19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장훈, 이찬원 코로나 확진에 '아는형님' 녹화 불참 "같은 스타일리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