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말표 맥주’ 스퀴즈 브루어리, ‘어반 래빗’ 2종 이마트24에서도 만날 수 있어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올해 10월 말표 맥주를 출시하여 두달채 되지 않아 100만캔 판매를 기록한 스퀴즈 브루어리에서 출시한 캔 상품 ‘어반 래빗’이 이마트에 이어 편의점 이마트24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스퀴즈 브루어리의 올해 첫 캔 상품 ‘어반 래빗’은 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이마트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이어왔다. 이후 급증하는 생산량을 보충하기 위한 추가 생산 설비를 도입하여 공장 안정화를 이루는데 집중했고 원활한 생산 공급 재개와 함께 편의점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어반 래빗’은 이마트24 입점과 동시에 12월의 맥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뤄 4캔 1만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도심 속 힐링 맥주’라는 컨셉의 ‘어반 래빗’은 꿀의 풍미, 은은한 과일 향과 함께 탄산 가득한 청량감을 자랑하는 뮌헨 헬레스 스타일의 라거와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바나나 향과 함께 효모를 깔끔하게 여과시켜 수정처럼 맑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크리스탈 바이젠 2종으로 선보인다.

올해 스퀴즈 브루어리는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최고상인 Best of 2020 수상에 이어 순창 제2공장을 통한 캔 상품 대량 생산, 대기업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스퀴즈 브루어리 김대헌 대표는 “어반 래빗은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쉽게 만나지 못했던 스타일의 맥주를 가까운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오랜 고민 끝에 선보인 맥주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몰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퀴즈 브루어리는 올 하반기 자동화된 캔입 장비와 맥즙 생산에 필요한 브루하우스를 추가 도입하여 2021년부터 연간 생산량을 5배가량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말표 맥주’ 스퀴즈 브루어리, ‘어반 래빗’ 2종 이마트24에서도 만날 수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