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늘(4일) 틱톡서 신곡 '파노라마' 단독 선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을 기념해 신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아이즈원은 4일 오후 6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다.

아이즈원 프로필 사진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은 미니 4집 컴백을 기념하며 보다 더 많은 글로벌 팬과 함께 신곡을 즐기고자 틱톡을 통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아이즈원은 이번 틱톡 챌린지를 통해 타이틀곡 'Panorama'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단독 선공개한다. 매 앨범 화려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아이즈원이 이번엔 어떤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아이즈원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방송되는 컴백 기념 글로벌 시사회 '아이즈원 원릴러 프리미어(IZ*ONE One-reeler Premiere)'는 아이즈원 공식 틱톡 채널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이와 함께 틱톡 채널 이용자를 위한 독점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