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SBS 연예대상]장도연 "신동엽, 개그맨 권유한 은인…알아봐주셔서 감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0 SBS 연예대상' 박나래 장도연이 TV부문 핫스타상을 수상했다.

19일 진행된 SBS '연예대상'에서는 박나래 장도연이 '박장데소'로 TV부문 핫스타상을 품에 안았다.

박나래 장도연이 'SBS 연예대상' 핫스타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박나래 장도연이 'SBS 연예대상' 핫스타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장도연은 "고용불안의 시대에 일을 많이 하게 돼 감사하다"고 말한 뒤 "신동엽이 내게 처음으로 개그맨 공채를 권유한 분이었다. 일이 안 풀릴 때는 욕한 적도 있지만 결과적으로 정말 은인이다. 그 때 나를 알아봐주셔서 감사하고,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열심히 일하며 증명하겠다"고 신동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나래는 "무명시절 우리 이름을 딴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는데 그 꿈을 SBS가 이뤄줬다. 내년에는 더 많이 박장대소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집사부일체'에서 '금지된 사랑'을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승기가 OTT 부문 핫스타상을 수상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SBS 연예대상]장도연 "신동엽, 개그맨 권유한 은인…알아봐주셔서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