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SBS 연예대상]하하·장윤정·김희철·이상민, 최우수상 수상 "같이 힘내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0 SBS 연예대상' 하하 장윤정 김희철 이상민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19일 진행된 SBS '연예대상'에서는 '런닝맨' 하하, '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이상민이 최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김희철 이상민 하하 장윤정이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김희철 이상민 하하 장윤정이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최우수 프로그램상은 SBS 예능 최고 시청률의 주역 '미운 우리 새끼'에게 돌아갔다. 리얼리티 부문에서는 '맛남의 광장' 김희철,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쇼버라이어티부문 최우수상은 '런닝맨' 하하, '트롯신이 떴다' 장윤정의 품에 안겼다.

김희철은 "'미우새', '맛남의 광장' 팀에게 고맙다. 내가 나오는 모든 예능 모니터링 해주는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고, 이상민은 "어머니와 항상 목소리로만 연락하며 쓸쓸한 겨울을 보냈는데 항상 좋은 형들이 위로를 해줬다. 큰 복이라 생각하며 고맙게 여겨오고 있다. 이상민이 행복을 줄 수 있다면 더 열심히 하겠다. 같이 힘내자"라고 감격했다.

하하는 "정말 기쁘다. TV를 보고 있을 부모님과 아내 별, 아이들에게 고맙다. 정말 많이 힘들었던 한 해였는데 결정적일 때 내 옆에 있어줬던 김종국, 유재석 등 '런닝맨' 멤버들에게 고맙다. 많은 제작진에게 이 영광을 드리겠다. 열심히 하는 하동훈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윤정은 "노래하고 방송하며 상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없었는데, 이번엔 '트롯신'을 정말 열심히 해서 상을 받고 싶었다. 선배들 존경하고 후배들 사랑한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고 화나고 서글프기까지 하다. 건강 꼭 챙겨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SBS 연예대상]하하·장윤정·김희철·이상민, 최우수상 수상 "같이 힘내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