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MBC연예대상]제시-엄정화-김종민, 우수상 "실비, 천옥아 고마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 제시와 엄정화, 김종민이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전현무와 장도연, 안보현의 진행으로 '2020 MBC 연예대상'이 열렸다.

엄정화와 제시는 남녀 우수상 뮤직&토크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제시와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
제시와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

엄정화는 "제가 왜 상을 탔죠. 오늘 우리 지미 유 축하해주러 온거다. 힘든 올해 저도 치유받고 사랑도 많이 받았다. 상까지 줄줄 몰랐다. 지미유 너무 고맙고 실비, 천옥아 너무 고맙다. 이효리가 불러줘서 같이 할 수 있게 됐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제시는 "이효리와 '놀면 뭐하니'에게 너무 감사하다. 제가 말도 많고 시끄러운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고 한국말 늘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민은 "후보에 있는 것도 이제 알았다.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공부를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제일 먼저 했다. '놀면 뭐하니?'는 재석이 형이 너무 잘해주셔서 지석이라는 부캐도 얻게 됐다. 즐거운 한 해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2020 MBC 연예대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 준수 속 열렸다. MC들은 개별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진행했으며, 시상 및 수상자 등 참석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했다. 수상자는 시상자와 비접촉 형태에서 트로피를 전달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MBC연예대상]제시-엄정화-김종민, 우수상 "실비, 천옥아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