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면뭐하니', 소외계층 아동에 2억원 기부…유니셰프에도 1억원 전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뭐하니' 측이 소외계층 아동 지원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해 연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으로부터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2억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  [사진=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MC 유재석과 가수 이효리, 비가 함께한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의 음원 및 부가 사업 수익금으로 이번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재단은 이를 학대 피해아동 예방 및 지원사업, 소외계층 아동 심리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출연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모여진 후원금이 아이들을 위해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외에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원을 기부했다. 이 기금 역시 싹쓰리의 음원 및 부가 사업 수익금 중 일부로 기금은 전액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전 세계 5세 미만 영유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뭐하니', 소외계층 아동에 2억원 기부…유니셰프에도 1억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