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15일 신곡 '감기약' 발매…"SM 온라인콘서트서 들려준 그 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타가 오랜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강타가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에서 들려준 신곡 '감기약 (Cough Syrup)'이 정식 발표된다"라고 밝혔다.

강타 신곡 ‘감기약’ 티저 [사진=SM엔터테인먼트 ]

SM 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되는 강타의 신곡 '감기약 (Cough Syrup)'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감기약 (Cough Syrup)'은 감각적인 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감성의 R&B 장르 곡으로, 이별의 아픔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마음을 지독한 감기에 걸린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은 지난 1일 전 세계에 무료 중계되어 한국 온라인 콘서트 사상 최다 시청 기록을 세운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서 선공개해 높은 관심을 얻었다.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 및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다채로운 음악을 발표하고 있으며,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제작,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