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1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사업지역인 제주시 월평동 마을회(회장 강상명)와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JDC와 월평동 마을회는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마을회 발전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함께 노력키로 했다.

특히 JDC는 △상생 협력체 구성 및 운영 지원 △지역주민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 활동 지원 △월평동 마을기업((주)동새미) 사업 운영 지원 △기타 첨단과학기술단지 사업추진 진행사항 공유 등을 추진키로 했다.

JDC가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했다 [사진=JDC]
JDC가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했다 [사진=JDC]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2단지 사업지역 마을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2단지 조성사업은 제주시 월평동 일원 848천㎡ 부지에 2,741억 원을 투입해 IT, BT, CT, ET 등 첨단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국가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1차산업 및 3차산업에 치중된 제주의 불균형한 산업구조를 개선하는 한편, 일자리 창출을 통해 제주지역 4차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