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리호', 오늘(5일) 5시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공개


 송중기와 김태리 주연의 '승리호' [사진=넷플릭스 ]
송중기와 김태리 주연의 '승리호' [사진=넷플릭스 ]

한국형 SF 블록버스터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모르고 있는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 유해진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늑대소년'과 '탐정 홍길: 사라진 마을'의 조성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 남다른 리더십으로 승리호를 이끄는 장선장, 승리호의 엔진을 책임지는 기관사 타이거 박 그리고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까지, 개성 강한 승리호 선원들이 영화를 이끈다.

우주쓰레기를 치우며 근근히 살아가던 이들은 온 우주가 찾고 싶어 혈안이 된 대량살상무기 도로시를 우연히 발견하고 한몫 단단히 챙기려는 큰 꿈에 부푼다.

10년 가까이 '승리호'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창조한 조성희 감독의 창의력과 1000여 명의 VFX 전문가가 참여해 현실감 넘치는 우주를 구현한 한국 기술력이 만나 기대를 모은다.

2092년 황폐해진 지구와 위성 궤도에 만들어진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 그리고 그사이 우주 공간을 누비는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까지 우주로 한국인을 쏘아 올린 새로운 세계관과 화려한 우주 액션이 관전 포인트다.

영화 '승리호'는 5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호', 오늘(5일) 5시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