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병규, 유재석 KBS 新 예능 출연 확정 "파트너 기대감 높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대세 조병규가 유재석의 콜에 화답하며 유재석의 KBS 新 예능에 합류했다.

KBS 2TV '유재석 新 예능'(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에 조병규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조병규가 유재석 새 예능에 합류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조병규가 유재석 새 예능에 합류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유재석 신 예능'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으로 알려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선한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조병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해 '스토브리그'를 거쳐 최근 '경이로운 소문'의 타이틀롤인 소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그의 예능감을 일찌감치 알아본 유재석이 조병규를 탐나는 '예능 인재'로 꼽은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유재석-조병규의 만남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유재석 신 예능' 측은 "조병규가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적극적"이라며 "유재석과 조병규 두 사람 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두 대세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유재석 新 예능은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병규, 유재석 KBS 新 예능 출연 확정 "파트너 기대감 높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