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J플래닛, 中 활동 크리에이터 모집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MCN사업을 하는 SSJ플래닛에서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이다.

SSJ플래닛은 크리에이터들이 언어와 문화가 다른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맞춤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는 멀티채널네트워크 기업이다.

중국은 유튜브 사용이 어려운 대신 비리비리, IXIGUA, 유쿠, 텐센트 비디오 등 다양한 대체 플랫폼들이 서비스되고 있다. 이미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출한 한국인 크리에이터들 중에는 중국의 인플루언서라 불리우는 ‘왕홍’으로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사진=SSJ플래닛]
[사진=SSJ플래닛]

SSJ플래닛은 크리에이터의 가치에 투자하는 기업으로 이번 모집에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찾고 있다.

파트너십을 체결한 크리에이터는 SSJ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우선 동영상만 제공하면 번역부터 중국의 문화와 이슈를 고려한 편집, 콘텐츠 게시 및 모니터링 등 채널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광고주 매칭, 홍보 및 마케팅 지원, IP사업 지원 등 크리에이터의 성향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 MCN사업에 필수적인 현지 협력사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무 관리 및 각종 법적, 행정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과 대응이 가능하다.

SSJ플래닛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크리에이터가 콘텐츠 창작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며 “도전을 함께할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 및 문의는 SSJ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J플래닛, 中 활동 크리에이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