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요의바다' 배두나 "무겁던 우주복, 이제 깃털같아…전우애 생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배두나가 '고요의 바다'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배두나는 25일 오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 See What’s Next Korea 2021에서 '고요의 바다'에서 입는 우주복에 대해 "정말 무겁다. 어려운 의상이다"라고 말했다.

'고요의 바다' 배두나 [사진=유튜브 캡처]
'고요의 바다' 배두나 [사진=유튜브 캡처]

이어 "배우들끼리 전우애가 생긴다. 서로 돕고 그랬다"라며 "이제는 촬영할 때 깃털처럼 가벼울 정도로 적응이 됐다. 촬영 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모든 것이 상상으로 만들어진 세트다. 새로워서 감탄하면서 찍는다. 어떻게 나올지 기대하게 되는 현장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배두나는 넷플릭스로 전 세계에 콘텐츠가 공개되는 것에 대해 "파급력이 어마어마하다. 공개되는 순간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볼 수 있다. 그래서 가벼운 생각으로 만들 수 없는 것 같다"라며 "저는 우리나라 콘텐츠로 세계에 나가는 것이 개인적으로 외국 영화에 가 있는 것보다 훨씬 뿌듯하다. 책임감이 생기고, 창의적으로 우리만 할 수 있는 힘을 보여주자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더 쌓이기도 한다"라고 고백했다.

2016년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우수한 한국 콘텐츠를 소개하기 시작한 지 5년이 됐다. 이에 넷플릭스 서울 오피스 콘텐츠 부문 임원과 제작진, 배우를 포함한 한국 창작자들이 See What’s Next Korea 2021을 통해 넷플릭스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민영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콘텐츠 담당 총괄이 국내 창작자들과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한국 콘텐츠들을 전 세계에 공개하기까지의 히스토리를, 넷플릭스 강동한 영화 부문 디렉터, 김태원 영화 부문 디렉터, 배종명 시리즈 부문 디렉터, 이기오 시리즈 부문 디렉터가 새롭게 제작되는 한국 오리지널 영화와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했다.

특히 넷플릭스는 전지현 주연 '킹덤: 아신전'을 비롯해 연상호 감독과 배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등이 출연하는 '지옥', 이정재와 박해수 주연 '오징어 게임', 정우성이 제작하고 공유와 배두나, 이준이 주연을 맡은 '고요의 바다'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요의바다' 배두나 "무겁던 우주복, 이제 깃털같아…전우애 생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