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동산114, 스마트워킹과 프롭테크 사업 맞손


프롭테크 개발협력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전문성 갖춰 사업 고도화

부동산114와 스마트워킹이 '프롭테크 사업' 협력에 나선다. [사진=부동산114]
부동산114와 스마트워킹이 '프롭테크 사업' 협력에 나선다. [사진=부동산114]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동산114와 프롭테크기업 스마트워킹이 프롭테크 사업 개발 협력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부동산114는 스마트워킹과 '프롭테크 사업 개발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114의 부동산통계 통합 솔루션인 'REPS(Real Estate Power Solution)'와 스마트워킹의 분양현장 관리 솔루션인 '스마트워킹'을 고도화해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아가기로 했다.

부동산114의 REPS(Real Estate Power Solution)는 지난 2000년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전국 부동산 가격과 공급, 분양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통계 시스템이다.

특히, REPS는 입지분석과 분양가산출, 분양성파악, 수요분석 등에 필요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과거 전문 컨설팅을 통해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어 이용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스마트워킹이 운영하는 '스마트워킹'은 계약 현황과 입금 히스토리 등 분양계약과 관련된 전반적인 현황은 물론 고객 내방률 등 실시간 통계 정보와 조직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 분양현장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과거 수기 작성에 따른 문제를 최소화하고 분양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동산114, 스마트워킹과 프롭테크 사업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