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성용, 학교폭력 관련 SNS통해 재반박 "축구인생 걸겠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

기성용(32, FC서울)이 초등학교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에 대해 "보도된 내용은 나와 무관하다"며 "결코 그런 일이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2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자신을 향한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지난 24일 박지훈 변호사(법무법인 린)는 '축구선수 출신인 C씨와 D씨가 초등학교 시절 축구부 선배인 A선수와 B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담긴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박 변호사는 "A선수는 최근 K리그 수도권 명문팀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 플레이어"라고 했고 "B씨 역시 프로축구 선수로 뛰었고 현재 광주광역시 소재 모 대학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 축구대표팀 시절 기성용이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 평가전을 앞두고 공식훈련에서 동료들과 함께 몸을 풀고있다. [사진=조성우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시절 기성용이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 평가전을 앞두고 공식훈련에서 동료들과 함께 몸을 풀고있다. [사진=조성우 기자]

관련 내용이 보도된 뒤 학교폭력 논란이 커지자 가해자 A선수로 기성용이 지목됐다. 기성용은 소속팀을 통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고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소속사인 'C2글로벌'도 같은날 보도자료를 통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기성용은 SNS를 통해 다시 한 번 결백하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긴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 보도된 기사 내용은 저와 무관하다.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다. 제 축구 인생을 걸고 말씀드린다"고 적었다.

기성용은 또한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 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 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다"면서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성용, 학교폭력 관련 SNS통해 재반박 "축구인생 걸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