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眞한 것 만큼 기뻐"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1R 1위…홍지윤 2위


'미스트롯2' 양지은이 결승전 1라운드에서 홍지윤을 꺾고 1위에 올랐다.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양지은이 결승전 1라운드에서 홍지윤을 꺾고 1위에 올랐다. [사진=TV조선]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미스트롯2' 양지은이 결승전 1라운드에서 홍지윤을 꺾고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장장 3개월의 시간을 거쳐 드디어 영예의 진이 결정될, 대망의 결승전 1, 2라운드 중 1라운드가 시작됐다. 이날 TOP7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이 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미스트롯2' 결승전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각각 한 주씩 나눠 총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실시간 문자 투표를 받은 후 현장 마스터 점수 그리고 대국민 응원투표를 더해 영예의 '진'을 선발한다.

1라운드는 신곡 미션이었다. 대한민국 유명 작곡가의 7개 신곡으로 대결을 펼치는 것. TOP7들은 작곡가들의 곡 중 부르고 싶은 곡을 직접 선택, 새로운 변신에 도전했다. 마스터 조영수는 "잠재력, 해석력, 스타성을 판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양지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불렀다. 해당 곡은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에서 영감을 받아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사진=TV조선]
이날 양지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불렀다. 해당 곡은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에서 영감을 받아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사진=TV조선]

이날 양지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불렀다. 해당 곡은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에서 영감을 받아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양지은은 애절한 목소리로 무대를 완성했다. 장민호는 "선곡 자체가 이미 양지은의 노래였다. 음정도 전혀 불안함 없이 정말 잘 불러줬다"라고 극찬했다.

방송 말미에 1라운드 결과가 발표됐다.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1위는 홍지윤, 양지은 2위, 김의영 3위, 4위는 김다현, 5위 김태연, 6위 은가은, 7위 별사랑이었다. 1라운드 마스터 합산 순위는 7위 김다현, 6위 은가은, 5위 별사랑, 4위 김태연, 3위 양지은, 2위 김의영, 1위 홍지윤으로 결정됐다.

문자 투표 점수까지 합산한 최종 1라운드 7위는 별사랑, 6위 은가은, 5위 김의영, 4위 김태연, 3위 김다현, 2위 홍지윤, 1위 양지은으로 호명됐다. 양지은과 홍지윤은 18점의 근소한 차이로 1, 2위로 갈렸다.

가장 많은 실시간 문자 투표를 받으며 1위에 오른 양지은은 눈물을 흘리며 "기대를 하나도 안 했는데 이렇게 많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미스트롯2' 출연 후부터 아버지가 살이 찌셨다. 아버지가 건강할 수 있게 저에게 이런 자리 마련해주신 제작진 여러분 감사드린다. 진을 한 것만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眞한 것 만큼 기뻐" '미스트롯2' 양지은, 결승1R 1위…홍지윤 2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