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모빌리티 "승객평가 최상위 택시기사 100명 선발"


'2021 카카오T 브랜드 택시 마스터 어워즈' 개최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모범 브랜드 택시 기사를 선발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26일 가맹운송사업자인 KM솔루션·DGT모빌리티와 '카카오T 브랜드 택시 마스터 어워즈'를 연다.

카카오T블루·벤티·블랙 등 브랜드 택시를 운행하는 기사 1만7천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시상식은 '마스터' 지위를 3개월 동안 유지한 기사 중 상위 100명을 선정해 시상한다.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마스터 그룹 유지 ▲승객 평점 평균 4.8 이상 ▲'이 기사님 다시 만나기' 평가 ▲최소평가건수 등을 종합적으로 점수가 가장 높은 100명에게 14k 금뱃지, 백화점 상품권 등 50만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카카오T 브랜드 택시는 객의 탑승 평가에 따라 ▲독려가 필요한 ‘화이팅' 그룹 ▲품질 향상이 더욱 기대되는 ‘나이스' 그룹 ▲최상의 평가를 받는 ‘마스터' 그룹으로 구분한다.

이번 행사는 현장 '보이는 라디오' 형태의 이색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카카오TV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카카오T 브랜드 택시 기사 및 카카오T 택시 플랫폼을 이용하는 택시 기사들에 한해 시청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한다.

신동훈 카카오모빌리티 택시사업부 상무는 "택시 서비스 품질 향상은 카카오T 브랜드 택시 기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할이 중요하다"라며 "많은 기사들이 마스터 그룹에 진입해 수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동기부여 하고, 마스터 어워즈도 연간 행사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모빌리티는 다음 달부터 월단위로 마스터 택시기사 중 최상위 인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도 제공할 예정이며, 일반택시 기사들을 위한 별도의 시상식도 개최할 계획이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모빌리티 "승객평가 최상위 택시기사 100명 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