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빅하트세일' 열어 外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하이마트, '빅하트세일' 열어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

이번 행사에선 '하트비트', '하트야시장' 등 기획전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결제 혜택도 한달 중 가장 크다. '빅하트세일' 기획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하트비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찾아오는 '하트야시장'에선 각 품목 MD가 직접 엄선하고 추천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세어, '카타르 프로 XT' 출시

커세어가 새로운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인 '카타르 프로 XT(KATAR PRO XT Gaming Mouse)'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드래그를 줄여주는 가벼운 파라코드 케이블(Paracord cable)을 장착해 무게가 73g에 불과한 초경량 마우스다. 매우 민첩해 빠르게 진행되는 FPS, MOBA 게임에 최적이다. 또 새로운 '커세어 퀵스트라이크(QUICKSTRIKE) 버튼'을 구현한 최초의 커세어 마우스로, 버튼 움직임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돼 클릭 시 입력 속도가 역대 최고 수준으로 평가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더현대 서울' 입점

캐리어에어컨이 26일 개점하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The Hyundai Seoul)'에 입점한다.

캐리어에어컨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라이프비' 매장에서 국내 이용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높은 기대 수준을 아우르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의 최고급 와인셀러 라인과 119년의 공기 케어 전문 노하우를 가진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매장이 위치한 '더현대 서울'의 5층부에는 공원을 중심으로 문화, 예술, 여가생활, 식사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캐리어에어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클레보, 한샘몰 타임특가 프로모션 진행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5일간 한정으로 한샘몰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샘몰 타임특가에서는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프리미엄 사양으로 LDS 센서가 탑재된 아이클레보 G7과 귀여운 디자인과 가성비로 인기몰이 중인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두 여성의 정수기 관련 대화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코크와 유로는 물론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핵심 기술을 3D 영상으로 소개하며 마무리된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청호나이스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필터 속 살균세척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다음달 중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빅하트세일' 열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