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나리' 윤여정 "기대 안했던 큰 성과·관심, 걱정스럽고 떨린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윤여정이 '미나리'를 향한 높은 관심에 대한 소감을 밝혔디.

윤여정은 26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 기자간담회에서 "현재 밴쿠버에서 촬영하고 있다"라며 "한국 관객들이 우리 영화를 어떻게 보실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미나리'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미나리'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우리는 식구처럼, 적은 제작비로 이 영화를 만들었다. 이런 관심을 기대 안 했다"라며 "처음엔 좋았는데 지금은 걱정스럽고 떨린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제36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과 관객상 수상을 기점으로 골든 글로브 외국어영화상 및 미국배우조합상(SAG) 후보에 오르며 전 세계 74관왕 157개 노미네이트를 기록해 오스카 유력 후보작으로 예측되고 있다.

스티븐 연이 가족을 위해 농장에 모든 힘을 쏟는 아빠 제이콥 역을. 한예리가 낯선 미국에서 가족을 이끌며 다독여주는 엄마 모니카 역을 맡았다. 윤여정은 '할머니 같다'는 게 뭔지 모르겠지만 가족을 사랑하는 방법은 잘 아는 할머니 순자로 열연을 펼쳐 현재까지 연기상 26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미나리'는 오는 3월 3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나리' 윤여정 "기대 안했던 큰 성과·관심, 걱정스럽고 떨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