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소울, 오늘(26일) '유스케'서 신곡 최초 공개…벤과 듀엣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지소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발표에 앞서 26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소울 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굿프로젝트]
지소울 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굿프로젝트]

또한, 지난 앨범들을 통해 꾸준히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 지소울은 이번 새 싱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작사, 작곡을 모두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한 지소울은 벤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역대급 발라드 듀엣 무대를 예고한 바 있어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2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한층 성숙해진 지소울만의 감성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싱글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지소울은 2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소울, 오늘(26일) '유스케'서 신곡 최초 공개…벤과 듀엣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