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2021시즌 개막 앞두고 멤버십 선보여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2021년)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멤버십을 출시했다.

구단은 "멤버십 회원에게는 다양한 가입 선물을 증정하고 정규시즌 동안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경기를 볼 때 각종 혜택을 부여한다"고 26일 밝혔다.

2021시즌 멤버십 회원은 성인 대상인 히어로 멤버십과 어린이 대상인 리틀 히어로 멤버십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12만원 상당, 리틀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9만 5천원 상당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KBO리그 kt 위즈 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키움이 12-3으로 승리한 가운데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KBO리그 kt 위즈 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키움이 12-3으로 승리한 가운데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추가 혜택도 있다.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올 시즌 예매 우선권(1인 1매) ▲예매 수수료 면제 ▲일정 횟수 이상 방문 시 입장권을 제공하는 체크인 리워드 ▲전국 롯데시티호텔과 롯데 L7호텔 요금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 시즌 최다 방문 회원 3명을 선정해 내년(2022년) 시즌 개막전 경기에 초청한다.

리틀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고척스카이돔 외야일반석 무료입장 ▲전국 모든 구장 외야비지정석 무료입장 ▲주중 버건디석 할인권(4매) ▲오프라인 상품샵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2일부터 9일까지다. 제공되는 상품은 4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멤버십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고객센터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2021시즌 개막 앞두고 멤버십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