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른, '아는 척' 뮤비 화제…모델 김아현 강렬한 존재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뮤직팜 신인' 이른의 뮤직비디오에 모델 김아현이 출연해 존재감을 새겼다.

지난 2월 28일 신인 싱어송라이터 이른이 데뷔 싱글 '아는 척'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른 '아는 척'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뮤직팜 ]
이른 '아는 척'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뮤직팜 ]

또한,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펼친 모델 김아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아현은 YG 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 겸 배우로 매력적인 마스크와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런웨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보, CF 등을 통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김아현은 이른의 '아는 척'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을 맡으며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앞서 뮤직팜은 지난달 22일 신인 아티스트 이른의 영입을 알렸다. 이른은 곽진언 이후 약 5년 만에 뮤직팜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이른의 '아는 척'은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이른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아는 척'은 타인에 의해, 혹은 타인을 위해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감추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자신이라는 솔직한 가사로, 위로와 애정을 전한다. 이른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담아냈다.

이른은 R&B 장르 기반의 싱어송라이터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이다. R&B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이른은 다채로운 음악들을 통해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른, '아는 척' 뮤비 화제…모델 김아현 강렬한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