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희준 "부담감에 고사했던 '마우스', 이승기 러브콜에 출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승기와 이희준이 연기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3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 연출 최준배) 제작발표회에서 이희준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형에게 많이 의지하고 연기 호흡도 많이 맞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승기와 이희준이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배우 이승기와 이희준이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이어 "시작 전에 고무치를 누가 할지 궁금했다. 이 드라마 출연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정도로 고무치의 연기 난이도가 굉장하다고 생각했다"라며 "희준 형이 생동감 있고 배우들끼리 훌륭한 대본을 위해 뭔가를 만들어내는 작업을 신나게 해보는 것 같아서 너무나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라며 100점 만점을 줬다.

이희준 역시 "동료 배우가 성격 매너가 좋으면 촬영하는 게 행복하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그는 "처음 대본 받았을 때 제가 해야 할 것들이 쉽지 않았다. 분노도 많고 부담도 되어서 처음에는 고사를 했다"라며 "승기가 내가 아니면 안 한다고 한 걸 전해 들었다. 나를 생각해줘서 고맙다며 하겠다고 했다. 너무 행복하고 배려하면서 연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승기와의 케미 점수를 100점 만점에 120점을 줬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이승기는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에 타고난 성정까지 갖춘, 훈남 신입 순경 정바름 역을, 이희준은 깡패 보다 더 깡패 같은 전설의 조폭 형사 고무치 역을 맡았다.

박주현은 못 하는 운동이 없는 무술 도합 10단의 문제적 고딩 오봉이를, 경수진은 취재를 위해서는 물불 안 가리는 능력치 만렙 시사교양 PD 최홍주를 연기한다.

'마우스'는 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희준 "부담감에 고사했던 '마우스', 이승기 러브콜에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