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폭로자 A "박혜수, 울며 '허위 증언' 요구…위약금으로 협박 당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박혜수의 학폭 가해 의혹을 폭로한 A씨가 추가로 박혜수의 주장을 반박했다.

A씨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박혜수가 최근에 쓴 입장문에 대해 "제 주변에 연락해서 자기 의지와 상관 없이 인스타그램을 쓴 것이고 자기는 저에게 한 짓을 포함해 모든 피해자들에게 한 짓들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박혜수가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혜수가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그러면서 "위약금 100~200억을 물 수도 있다면서 이쯤에서 그만하라고 협박을 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박혜수는)한 사람에게 전화해서 울면서 '허위 증언'을 해달라고 했다"며 "제 페이스북까지 염탐해 당시 사건과 전혀 관계없는 사진을 올리며 저와 제 지인을 모함하고 모든 피해자들까지 거짓말쟁이로 만들로 있다"고 했다.

A씨는 자신이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였다는 박혜수 주장에 대해 "모범생이 아니었다는 이유로 가해자 취급을 받아야 하는 것이냐"며 "저는 피해자로 제보한 것이고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론화한 것"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억울함에 목이 멘다. 사과와 인정을 바랐을 뿐"이라며 "과거에도 피해자였고 숨어야 했지만 지금도 숨어야 하느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박혜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교 폭력 의혹을 최초로 밝힌 사람이 오히려 자신을 괴롭힌 가해자라고 밝히며 "몇 달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사실을 밝혀낼 것"이라고 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로자 A "박혜수, 울며 '허위 증언' 요구…위약금으로 협박 당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