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종신→박지선·장항준 '알쓸범잡', 4월 4일 첫 방송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tvN '알쓸범잡(알아두면 쓸데있는 범죄 잡학사전)'이 오는 4월 4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알쓸범잡'은 이 세상에 벌어지고 있는 사건사고 속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여러 분야를 넘나드는 잡학박사들의 지식 대방출 향연을 그려내며 매 시즌 큰 화제와 사랑을 모았던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시리즈의 심화편으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우리 일상에서 멀고도 가까운 '범죄'를 새롭고 다양한 시각으로 마주하며 그간 몰랐던 이야기를 비롯해 풍성한 정보까지 전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알쓸범잡' 박지선, 정재민, 김상욱, 장항준, 윤종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tvN]
'알쓸범잡' 박지선, 정재민, 김상욱, 장항준, 윤종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tvN]

새롭게 공개된 티저에는 '알쓸범잡'을 이끌어갈 5명의 출연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먼저 대한민국의 프로파일링계를 이끄는 범죄심리학 전문가 '심리박사' 박지선과 전직 판사이자 현 법무심의관 '법학박사' 정재민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들은 각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들답게 가깝지만 멀게 느껴지는 범죄 이야기들을 때로는 친근하게 때로는 깊이있게 풀어내며 흥미로운 전문 지식들을 대 방출할 예정.

이어 재치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솜씨를 갖춘 가수 윤종신이 MC로 합류해 이목을 끈다. 또한 법의학드라마 '싸인'부터 미스터리스릴러 '기억의 밤' 등 장르물 연출에 독보적인 영화감독 장항준이 '영화박사'로, 양자역학을 사랑하는 물리학자 김상욱이 '과학박사'로 출격해 '알쓸범잡'의 든든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가들의 만남으로 다양하고 이채로운 이야기들이 프로그램을 꽉 채울 것으로 보여져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양정우 PD는 "범죄의 시작과 끝도 결국은 사람, 그리고 삶이라고 생각한다"며, 이어 "'알쓸범잡'을 통해 인문학적으로 범죄에 접근하고, 정의 실현에 한 발짝 더 다가서는 것이 최종 목표"라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tvN '알쓸범잡'은 오는 4월 4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종신→박지선·장항준 '알쓸범잡', 4월 4일 첫 방송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