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피니트 김성규, 울림 마지막 앨범 베일 벗었다…29일 발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인피니트 김성규 콘셉트 포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김성규 콘셉트 포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김성규는 애쉬 빛이 도는 헤어스타일로 변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흑백 톤으로 이루어진 이번 콘셉트 포토는 김성규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Won't Forget You'는 김성규가 지난 11년간 몸담은 울림에서 마지막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김성규와 울림은 이번 신보를 통해 그동안의 의리를 빛내며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 활동 당시 국내외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는 것은 물론,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급상승 차트에 전곡이 진입하며 '명불허전' 수식어를 각인시킨 김성규가 새 앨범 'Won't Forget You'로 또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트 김성규, 울림 마지막 앨범 베일 벗었다…29일 발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