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엔터, 드라마 '나빌레라' 원작 웹툰 무료 공개


드라마 방영 기념 시즌1 무료 공개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나빌레라' 첫 방송을 기념해 원작 웹툰을 무료로 공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나빌레라' 원작 웹툰을 무료로 공개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나빌레라' 원작 웹툰을 무료로 공개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2일 tvN 동명 드라마 '나빌레라' 첫방송을 기념해 원작 웹툰 '나빌레라' 시즌1(24화) 전편을 카카오페이지 및 다음웹툰에서 무료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기한은 오는 24일까지다.

또한 완결 웹툰 ‘나빌레라’의 뒷이야기를 담은 새 시즌 연재 및 드라마 주연 배우들과의 카카오 라이브채팅,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웹툰 나빌레라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해치지 않아' 등으로 잘 알려진 HUN 작가가 썼다. 발레라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줄거리에 힘입어 현재까지 8천800만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일흔 살의 나이로 발레를 시작한 늦깎이 덕출과 스물셋 발레리노 채록가 서로 교감하며 꿈을 향한 나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배우 박인환이 덕출역을, 송강이 채록역을 맡았다. 배우 나문희를 비롯해 정해균, 신은정, 정희태 등도 작품에 함께한다.

HUN 작가는 "연재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웹툰 ‘나빌레라’를 드라마로 새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무료로 공개되는 시즌1과 드라마를 비교하며 더 재미있게 보시길 추천 드린다"며 "아울러 멋진 발레리노로 거듭난 채록의 또 다른 성장을 담은 4부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엔터, 드라마 '나빌레라' 원작 웹툰 무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