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킥' 신지x정준하, '싱글벙글쇼' DJ 발탁…29일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코요테 신지와 개그맨 정준하가 '싱글벙글쇼' 새 DJ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인연을 맺었다.

22일 MBC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정준하와 신지가 MBC라디오 표준 FM의 간판 프로그램 '싱글벙글쇼' DJ로 다시 한 번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 신지와 개그맨 정준하가 '싱글벙글쇼' 새 DJ로 발탁됐다. [MBC]
가수 신지와 개그맨 정준하가 '싱글벙글쇼' 새 DJ로 발탁됐다. [MBC]

MBC '무한도전'에서 '정총무' '정과장' '로라정' 등 특색 있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준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등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스페셜 DJ를 맡으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순정' '실연' 등 메가히트곡의 주인공 코요태의 메인보컬로 시원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지는 지난 1월,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 만세'에서 일주일 간 출산으로 자리를 비운 정경미의 빈자리를 채우며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정준하는 "'싱글벙글쇼'처럼 전통 있는 프로그램의 DJ가 되어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되지만, 따뜻한 모습으로 청취자들과 재미있고 활기차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라디오 DJ 발탁 소감을 전했고, 신지는 "오랫동안 라디오DJ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평소에 친한 (정)준하 오빠와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청취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진행은 29일 오후 12시 20분에 들을 수 있다.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는 평일 오후 12시 20분부터 2시까지(주말 12시 10분부터 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MBC 스마트 라디오 mini로 들을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킥' 신지x정준하, '싱글벙글쇼' DJ 발탁…29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