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명가수전' 이승윤 "몸 쓸 줄 몰라 허우적, 감독님 힘들어해"(일문일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이승윤이 '유명가수' 선배들께 인사 한 마디를 전했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은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가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가수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아이유 등 선배 유명 가수들을 만나 명곡을 재해석하고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보여준다.

'유명가수전' 이승ㅇ윤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유명가수전' 이승ㅇ윤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유명가수전'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TOP3의 자작곡 라이브 '나의 노래를 부르다'를 스페셜 티저 영상으로 공개해왔다. 25일 공개된 이승윤의 '영웅수집가' 라이브 영상은 하루 만에 13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곧 찾아 올 '유명가수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짐작케 한다.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현재 네이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6일 '유명가수전' 측은 이승윤의 개별 포스터, 라이브 영상 촬영기를 비롯해 미니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시크한 카리스마와 귀여운 매력까지 두루 갖춘 이승윤의 모습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 '영웅수집가'는 어떤 곡인가

"작년 9월 발매한 싱글 타이틀이다. ‘싱어게인’ 출연 직전에 냈던 곡으로 관계, 사람을 떠받들다 흠결이 생기면 내던져버리는 모습을 보고 만들었다.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시 한 번 라이브로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 곡을 만들 때 어디에서 영감을 얻나

"영감이란 말은 거창하고, 일상에서 했던 대화, 봤던 것들을 틈틈이 메모하고 정리하는 편이다."

- 특유의 제스처와 몸짓이 매력적이다.

"몸짓이라고 하기도 부끄럽다, 그냥 허우적? (웃음). 몸을 쓸 줄 모른다. 매번 몸짓이 달라서 찍어주시는 감독님들이 힘들어 하신다. 최근엔 내 영상 모니터링을 하다보니 허리춤에 손을 올리는 동작을 많이 하고 있더라."

- 라이브 촬영 때 입은 옷이 멋지다. 최근 활동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착장을 꼽는다면?

"'아는 형님' 교복? 교복을 10여 년 만에 입어봤다. 다시 입을 거라 상상도 못했던 옷이라 재밌고 좋았다."

- '유명가수전'에 합류하게 된 각오 한 마디?

"선배 음악인분들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만나뵙게되어 큰 영광이다. 저 역시 많은 도움과 배움을 받고 가려고 한다. 유명가수 선배님들, 초대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가수전' 이승윤 "몸 쓸 줄 몰라 허우적, 감독님 힘들어해"(일문일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