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F9 로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모델 발탁 '국내 최초'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SF9 로운이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로운은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올프리(All Free)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모델로 발탁됐다. 로운은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후레쉬'에 이어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 0.00'까지 연이어 광고 모델로서 활약하며 매력을 펼친다.

SF9 로운이 무알콜 맥주 브랜드 모델로 낙점됐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SF9 로운이 무알콜 맥주 브랜드 모델로 낙점됐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로운이 등장하는 첫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무알코올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광고 영상에서는 로운이 홈 트레이닝 직후 '하이트제로0.00'을 마시는 장면을 통해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점을 알 수 있다.

로운이 출연한 '하이트제로0.00' TV 광고는 지난 1일부터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되고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운은 광고를 포함해 가수, 배우로서 연신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를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KBS2 '연모'에 캐스팅 되는가 하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는 SF9으로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F9 로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모델 발탁 '국내 최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